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공무원노조, 전교조의 정 치 자유 선언을 적극 지지한다. 글의 상세내용

『 공무원노조, 전교조의 정 치 자유 선언을 적극 지지한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공무원노조, 전교조의 정 치 자유 선언을 적극 지지한다.
작성자 서***민 등록일 2004-04-10 조회 3533
첨부
정부는 공무원과 교사에 대한 시대착오적 탄압을 당장 중단하라!
- 공무원 노조, 전교조의 정 치 자유 선언을 적극 지지한다.

공무원 노조와 전교조의 정 치 자유 선언은 국민이면 누구나 마땅히 누려야 할 헌법에 보장된 자유이다. 우리 농민들은 이번 공무원 노조와 전교조의 선언이 50여년 지속되온 정 치 적 굴종을 뚫고 일어선 의연하고 소신있는 처사라고 생각하며 이를 적극 지지한다.

그동안 공무원과 교사는 정 치 적 중립이라는 미명하에 정 치 적 예속과 굴종을 강요받아왔다. 독재와 부패 정권 하에서 공무원과 교사를 정부의 수족처럼 여겨오던 행태가 아직까지 벌어지는 것에 대해 우리 농민들은 분개하지 않을 수 없다.

정부의 시대착오적 탄압은 공무원과 교사의 손발을 묶고 또다시 정 치 적 중립이라는 이름으로 정 치 적인 굴종을 강요하는 권위주의적이고 반민주적인 행태이다. 대통령과 대학교수는 정 당 가입까지 가능하지만 하위직 공무원과 교사는 일체의 정 치 적 표현마저 금지시키고 있으며 이를 처벌하겠다는 것을 누가 상식이라고 받아들이겠는가?

이번 공무원 노조와 전교조의 선언은 용기있는 결단이며 거스를 수 없는 시대적 사명이다. 우리 농민들은 공무원과 교사들의 정 치 자유 선언이 지금 시기에 의미있는 일이라 평가하며 다시 한 번 적극 지지한다.

정부는 구속된 공무원노조 임원을 즉각 석방하고 공무원 노조와 전교조에 대한 탄압을 즉각 중단하라. 우리 농민들은 공무원 노조와 전교조에 대한 탄압을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이에 적극 대응해 나갈 것임을 밝히는 바이다.

2004년 4월 9일
전농 서천군 농민회 회장 이 수 복

글쓰기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VDuJQGQYtnbiwGz
이전 나쁜신문
담당부서 :
의회사무과 홍보지원팀
담당자 :
오필환
연락처 :
950-4523
최종수정일 :
2024-04-05 10:04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