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고속도로 톨케이드에 대하여 글의 상세내용

『 고속도로 톨케이드에 대하여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고속도로 톨케이드에 대하여
작성자 서***민 등록일 2005-03-24 조회 3240
첨부
의원님들 군 발전에 얼마나 수고가 많으신지요
다름이 아니오라 서천과 군산사이 서해안 고속도로에 즉 서천 공주간 고속도로 연결부분의 화양에 과연 화양에서 진입하는 톨케이드가 필요한 것인가에 대하여 문의 하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작은 서천군에 이곳까지 톨케이드를 만들면 무려 3개의 톨케이트가 만들어지고, 또한 지금도 도로의 잘못 건설로 인하여 서천군, 읍의 공동화 현상이 심화하여, 인구가 줄고 있는 상황이고, 또한 춘장데 톨케이트도 앞을 바라보지 아니한고, 건설한 관계로 춘장대를 오는 손님이 서천 시장을 거쳐가는 확율이 매우 낮은 편이라 생각이 듭니다.
춘장대 톨케이트를 건설하지 말고, 서천에서 춘장대간 도로를 4차선으로 먼저 건설하였으면 춘장대등을 거쳐가는 사람들이 서천을 거쳐가고, 또한 그 도로의 주변들 부분의 발전이 가속화 되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과연 화양톨케이트를 만들어 설치하면 장항공단 및 하구둑 및 신성 영화단지를 거쳐가는 사람이 서천읍 거쳐 가겠습니까.
서천군이 살기좋고, 아름답고, 인구가 유입하려면 서천읍을 중심축으로 도로망을 확충해 나가야 서천인구가 늘고, 모이는 곳이되는 것이지, 당장 몇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아닐하게 일을 처리한다면, 앞으로 서천군은 퇴색하여 가는 서천이 될 것입니다.
그 예는 비인을 보면 알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위와 같은 점을 생각하시어 화양톨케이트 건설을 한번 더 고려해야 할 것이고, 국회의원 후보자등 정신나간 사람들의 공약등 군 발전에 저해가 된다면 과감이 폐기하는 지혜가 필요할 것이라 사료 됩니다.
고속도로 모 건설 관계자도 화양톨케이트 건설은 서천군 발전에 도움이 전혀 안 된다고 합니다.

글쓰기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자유게시판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다음 VDuJQGQYtnbiwGz
이전 신행정수도건설 책
담당부서 :
의회사무과 홍보지원팀
담당자 :
오필환
연락처 :
950-4523
최종수정일 :
2024-04-05 10:04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